We are entrepreneurs, developers, designers for entrepreneurs. 

김영준

Head of Corporate Operations

Why not change the world

대학교때 "공부해서 남주자"라는 학교 슬로건에 세뇌를 당해 전공인 경영학으로 더 나은세상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가끔 고민하다 임팩트비즈니스란 개념을 알게 되면서 관심을 갖기 시작했었습니다. 


대학졸업 후, 언젠가는 비즈니스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겠다는 막연한 꿈을 갖고 살아가다 우연한 기회에 '브링유어컵' 을 준비하는 친구들을 만나게 되었고 공동창업자로 함께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브링유어컵'을 통해 작은 성과들을 만들며 비즈니스를 통해 세상을 바꾸는 일을 직접 경험하다가 이왕 좀 더 크고 지속가능한 임팩트를 만들 수 있다면 더 세상에 기여할 수 있지 않을까란 생각을 하게 되었고 운이 좋게 크레비스파트너스 구성원으로 조인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크레비스에서 크레비스 법인 및 포트폴리오 기업들이 사업에 집중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운영업무를 담당하며 후방에서 기업가들을 지원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기업가들을 만나 함께 비즈니스를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즐거운 여정을 열심히 돕고 사람이고 싶습니다. 

Career

크레비스파트너스

브링유어컵

Education

한동대학교 경영학/국제지역학 학사


Get in touch with

Address. 4Fl, Novel Bldg., 88, Wangsimni-ro, Seongdong-gu, Seoul  |  Email. info@crevisse.com  |  Tel. + 82 2 569 2431  |  Fax. + 82 2 6008 2461
Copyright(c) 2018 Crevisse Partners. All rights reserved.